[단독] 영탁, KBS2TV ‘주접이 풍년’ 5월 12일 방송…강진 특별 출연

영탁, 무명 15년 이겨내고 최고의 전성기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데뷔 17년에 빛나는 트로트 황태자 가수 영탁이 팬심 자랑대회 방송인 KBS2TV ‘주접이 풍년’에 오는 5월 12일 방송이 된다. 스타를 향한 무한한 사랑과 함께 팬들의 덕질의 세계가 열린 덕력 만렙을 자랑하는 방송인 KBS2TV 팬심 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영탁 녹화가 지난 27일 진행이 됐다.

 

 

이날 방송에는 영탁과 절친인 가수 강진도 함께 출연하며 영탁 팬들과 함께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KBS2TV 주접이풍년 제작진은 오는 12일 예고편을 통해서 영탁이 ‘찐이야’를 열창하며 스튜디오에 들어서며 팬들이 환호하는 모습을 그리며 기대치를 모았다.

 

KBS2TV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송가인을 시작으로 임영웅, 나훈아, 몬스타엑스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들은 물론, 연예인 못지않은 끼와 개성을 갖춘 주접단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또 이태곤, 박미선, 장민호까지 MC들의 유쾌한 케미가 방송을 한층 더 풍성하게 완성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시간대 변경 후 첫 게스트로는 가수 김연자가 출연했으며 지난 28일에는 하이라이트 편이 방송이 됐다.

 

트로트 황태자 가수 영탁이 출연하는 방송은 오는 5월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이 될 예정이다. 1시간 일찍 방영되는 만큼 ‘‘주접이 풍년’’은 앞으로도 막강한 재미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에게 활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17년 방송활동을 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영탁의 모습이 재조명된다. 무명 시절부터 대한민국 트롯의 새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현재에도 영탁은 드러냄 없이 기부활동을 포함한 각종 선행을 펼치고 있다.

 

팬은 가수를 닮는다는 말이 있듯이 영탁의 팬들은 영탁의 영향을 받아 꾸준하게 안 보이는 곳까지 찾아가 사계절 내내 기부와 봉사를 마다하지 않고 있습니다. 수년간 이어진 영탁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사랑으로 팬심을 보이며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팬덤으로 '불쑥'이들의 선한 영향력은 유명하다.

 

한편 트로트 황태자 영탁이 출연하는 KBS2TV ‘주접이 풍년’은 오는 5월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이 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