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옐로펌피(Yellopumpy) X 컴원(Com_Won)이 오는 14일 정오 첫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두 사람은 수년간 서로의 앨범에 같이 호흡을 맞췄지만,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매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그래서인지 이번 곡은 두 사람의 환상적인 음악적인 시너지가 더해진 곡으로 각자의 앨범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빌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인천 문화재단의 지원으로 발매되는 앨범으로 힙합과 발라드 장르를 뛰어넘는 콜라보레이션 앨범이며, 올해 잠시 모든 걸 뒤로한 채 자신의 꿈을 위해 캐나다로 떠난 심정을 담아낸 옐로펌피의 가사와 랩핑이 인상적인 곡으로 꿈을 쫓고 있는 모든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 GoodYouth에서 피쳐링을 맡아 많은 리스너들의 호평을 자아냈던 혜지가 또 한 번 피쳐링을 맡아 뜨거운 의리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는 캐나다에서 생활하는 옐로펌피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옐로펌피(Yellopumpy) X 컴원(Com_Won) 첫 콜라보레이션 앨범 Hello(Feat.혜지)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