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본격 컴백에 앞서 협업(컬래버레이션) 싱글을 발매한다.
9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10일 오전 1시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중국 인기 래퍼 BENZO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LOSE YOUR SHXT'를 발매한다.
'LOSE YOUR SHXT'는 K-팝 스웨그가 돋보이는 힙합 트랙으로, 묵직한 비트와 날카로운 리듬 위 강렬한 랩을 더해 지금의 세대가 가진 자유로운 그루브를 선명하게 담아냈다. 영파씨 특유의 틀에 얽매이지 않은 사운드가 압권으로,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다수 탄생시킨 루드비히 린델(Ludwig Lindell)과 웨이브보이(WAVEBOY)의 프로듀싱 속에 한층 정교한 곡이 완성됐다.
영파씨는 'LOSE YOUR SHXT'를 통해 중국 힙합 신에서 가장 핫한 래퍼 벤조(BENZO)와 협업했다. 서로 다른 배경을 지닌 두 아티스트는 거친 래핑과 팝적인 감각을 자연스럽게 결합해 언어와 지역을 넘어, 음악으로써 공감할 수 있는 이색 시너지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국경을 초월한 영파씨와 벤조의 합은 뮤직비디오에서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지난 8일 영파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LOSE YOUR SHXT'의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중식 퓨전 버거집을 배경으로 홀로 고군분투하는 셰프 벤조와, 일에는 전혀 관심 없는 아르바이트생 영파씨의 모습이 대비되며 유쾌한 서사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통제 불가능한 혼돈 속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카메라 무빙 등이 이어지며 영파씨표 유머의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한편 영파씨는 오는 27일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