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다문화가정 겨울나기 지원

금천구 저소득 다문화가정 100가구에 식료품 전달

 

교보생명이 다문화가정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지원에 나섰다.


교보생명은 지난 22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저소득 다문화가정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물품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24일 전했다.


교보생명은 금천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다문화가정 100가구에 김치와 라면, 간편 밀키트 등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은 동절기 취약계층을 돕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 시민’의 역할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다문화가정은 맞벌이 또는 비정규직 노동자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아 방학 기간 중 자녀 돌봄과 급식 공백에 더욱 취약한 상황이다.


교보생명은 이번 다문화가정 지원을 통해 겨울방학 중 급식 중단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아이들의 영양 공백을 예방하고, 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구 내 저소득 다문화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교보생명에 감사드린다”며 기업과 지역사회의 상생과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생명보험업의 본질인 역경 극복과 나눔의 가치를 바탕으로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