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저소득 가구 예비 초등학생에게 책가방을 선물하는 사업을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과 함께 저소득 가구 2026학년도 입학 예정 예비 초등학생에게 책가방 선물 세트를 지원하는 사업을 실시한다고 4일 전했다.
KB국민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저소득 가정 예비 초등학생 대상 책가방 세트 전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2만1000여명의 어린이에게 총 15억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신청 대상은 저소득 가구의 2026학년도 입학 예정 예비 초등학생으로 이달 23일까지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아동지원사업 및 복지활동을 수행하는 단체나 시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2026년 1월 중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책가방 수령은 2월 중에 실시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책가방 세트는 초등학교 입학이라는 설레는 순간에 의미를 더해 줄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 지속적인 미래 세대에 대한 지원으로 포용과 돌봄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장애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미술, 체육, 음악 교육, 소외지역 아동 디지털 교육, 다문화 가정 청소년 한국어 교육, 저소득 아동 소원 성취 지원 캠페인 등 아동과 청소년들의 복지 향상과 교육 지원을 위해 꾸준한 후원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