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신보 선공개곡 '코에가와리' 발표…감성적인 팝 장르

 

그룹 앤팀(&TEAM)이 두 번째 싱글의 수록곡을 선공개했다.

 

앤팀(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지난 18일 오후 6시(한국시간) 신보 '아오아라시(Aoarashi, 青嵐)에 수록된 '코에가와리(Koegawari, 声変わり)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했다.

 

'코에가와리'는 '변성기'라는 뜻으로, 감성적이고 리드미컬한 팝(pop) 장르다. 아홉 멤버들이 함께 보낸 여름날을 소년의 성장을 상징하는 목소리의 변화에 빗대 풀어낸 곡이다. 여러 글로벌 뮤지션과 협업하고 있는 벤 사마마(Ben Samama)가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앤팀의 탄생부터 함께한 소마 겐다(Soma Genda), 다양한 문화와 언어로 음악을 전하는 자밀 카즈미(Jamil Kazmi) 등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앤팀은 이 곡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가 어제와는 다른 것 같고,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불확실한 미래를 궁금해하면서도, '너'와 함께 변화해 나갈 것이라는 믿음과 깊은 우정에 관해 이야기한다. '나는 조금 쉬어버린 목소리로 너와 함께 웃어', '변성기 같은 이 나날들이 지나쳐 가', '푸르른 여름 어제와는 다른 목소리가 우리들을 물들여가' 등 풋풋하고 진솔한 노랫말이 감수성을 자극한다. 듣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아홉 멤버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를 이뤘다. 

 

 

'코에가와리' 뮤직비디오에서도 열정과 패기, 대담함이 돋보인다. 테이프가 돌아가면서 시작되는 영상에선 아홉 멤버들이 표현하는 청춘의 순간들이 이어진다. 뜨거운 여름을 배경으로, 다 같이 힘차게 질주하는 앤팀의 모습에서 '너와 함께라면 두렵지 않다'라는 곡의 핵심 메시지가 전달된다.

 

역동적인 퍼포먼스도 눈길을 끈다. 박력 넘치면서도 세련된 군무가 곡의 매력을 한층 더해준다. 

 

앤팀의 두 번째 싱글 '아오아라시'는 내달 7일 발매된다. 이 싱글에는 선공개곡 '코에가와리'를 포함해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오아라시', '임프린티드(Imprinted)'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한편 앤팀은 오는 20~21일 도쿄를 시작으로 첫 아레나 투어에 돌입한다. 투어는 도쿄에 이어 효고(7월 25~26일), 후쿠오카(8월 17~18일), 서울(8월 30~31일), 아이치(9월 28~29일) 등 한국과 일본의 5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