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의 ‘커리어 하이’… '슈퍼노바' 국내 차트서 6주 연속 1위

 

에스파(aespa)의 ‘슈퍼노바(Supernova)’가 써클차트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4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의 정규 1집 더블 타이틀 곡 ‘슈퍼노바’는 이날 발표된 써클 주간 차트(6월 23~29일) 글로벌 K팝 및 스트리밍 차트에서 6주 연속 1위를 유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또한 에스파는 ‘슈퍼노바’로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멜론과 지니 주간, 월간 차트 모두 1위를 석권하는 등 발매 한 달 경과 시점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멜론 주간 차트(6월 24~30일)는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해 발매된 곡 중 최장 1위를 경신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에스파는 지난 6월 29~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을 진행하고 있다. 일본 아레나 투어와 도쿄돔 공연, 싱가포르, 홍콩, 타이베이,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 공연이 예정돼 있는데, 이미 전석 모두 매진됐다.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주는 것으로, 공연에서도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는 모습이다.

 

에스파는 오는 6일 일본 후쿠오카 마린 멧세 후쿠오카 A관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개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