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서대구역 개통’ 축하 음악회 28일 초청 공연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지난 3월 31일 정식 개통한 서대구역이 대구시민들과 서대구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한 ‘서대구역 개통’ 축하 음악회를 오는 28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 출신 트로트 아이돌 대세 가수인 이찬원이 출연할 예정이다.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은 현재 MBN 빽투더그라운드(화) MC와 JTBC 톡파원25시(수) MC, KBS 불후의명곡(토) MC 등을 맡고 있으며, 오는 6일부터는 KBS 편스토랑(금)에 출연한다.

 

이와 함께 이찬원은 가수 장민호와 함께 오는 6일과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서울 잠실종합경기장에서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서대구역 개통’ 축하 음악회는 오는 28일 저녁 7시에 진행이 될 예정이며, 이찬원 외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은 대중교통, 서대구역은 남측 정류장에서 급행8, 204, 234, 240, 309, 524, 서구1, 서구1-1번을 이용할 수 있다. 북측에는 성서3번이 하루 5번 정차한다. 

 

자차를 이용할 시민들은 북측 공설운동장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구 서구청은 이번 행사와 함께 이현공원에서 ‘숲속 열린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오후 5시 30분에는 이현공원 야외공연장(서구문화회관 옆)에서 ‘봄 여름 가을 겨울과 모노폴로가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14일에는 가수 백지영, 박창근, 이솔로몬, 이유밴드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21일에는 인기가수 김태우와 에일리 그리고 사필성밴드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대구교통방송 FM 103,9 MHz에서 청취가 가능하다.

 

한편 이번 ‘서대구역 개통’ 축하 음악회는 오는 28일 저녁 7시에 진행이 될 예정이며, 이찬원 외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

관련기사

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