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이찬원X장민호 ‘민원만족콘서트’ 부산이 오는 6월 11일, 12일 양일간 진행이 되며, 11일 티켓은 3일 낮 12시와 12일 티켓은 4일 낮 12시에 진행이 될 예정이다. 오는 5월 6일과 8일 양일간 진행되는 콘서트도 티켓이 예매되기 무섭게 전석이 매진됐다.
오늘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는 이찬원X장민호 ‘민원만족콘서트’ 부산공연도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다. 이에 앞서 2일 이찬원의 공식 팬스타그램에는 ‘어떤 민원이든 다 좋아’란 제목으로 가수 이찬원-장민호, 합동 콘서트 ‘민원만족’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가수 이찬원과 장민호는 오는 6일과 8일 양일간 서울에서 진행되는 ‘민원만족’ 콘서트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찬원의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찬원의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찬원X장민호’의 영상 메시지를 업로드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영상에서 장민호는 “촉촉한 감성을 사랑하시는 분” 이찬원은 “그냥 하루 종일 미소만 짓고 싶으신 분들”이라고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장민호는 “나는 너무 지쳤다, 충전이 필요하신 분! 걱정은 뚝. 즐거움만 만끽하고 싶으신 분들”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찬원은 “어떤 민원이든 다 좋다”고 말했고 장민호는 “저희 민원 브라더스가 여러분의 모든 걸 만족 시켜 드리겠다”고 남겼다. 마지막으로 이찬원과 장민호는 이구동성으로 “민원만족콘서트에서 함께 하세요”라고 전해 콘서트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남겼다.
이찬원과 장민호의 ‘민원만족 콘서트’는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오는 6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전, 인천, 전주, 부산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찬원의 팬들은 추후 대구에서 ‘민원만족 콘서트’가 열리기를 바란다고 수많은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찬원과 장민호의 ‘민원만족 부산콘서트’는 오는 3일과 4일 낮 12시에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오픈될 예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