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K-STAR 채널서 도경완과 ‘도원차트’ 새 MC 맡는다

‘찬또배기’ 이찬원, 도경완과 오는 16일 '도원차트' MC 출연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대세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5월을 맞이하면서 방송과 공연 콘서트로 바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찬또배기’ 이찬원은 현재 매주 화요일 MBN 빽투더그라운드 MC와 매주 수요일 JTBC 톡파원25시, 토요일 KBS 불후의명곡의 MC를 맡고 있다.

 

또 오는 5월 6일부터는 KBS 편스토랑에 출연분이 방송될 예정으로 대세 가수로 예능인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여기에 더해서 오는 5월 16일부터 케이블 전문채널인 K-STAR(케이스타)에서 도경완과 ‘도원차트’ 음악차트 방송과 함께 가수를 초청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찬원과 도경완이 MC를 맡게 되는 ‘도원차트’는 러브홀릭을 불러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지선이 방송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는 5월 30일(월) 도원차트 출연, 많은 관심 바랍니다”라는 내용이 올라오면서 네티즌들과 이찬원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가수 김용진의 팬스타그램에는 지난 1일, ‘가수 김용진 도원차트 5월 23일 오후 8시 방영 확정‘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한 방송관계자는 “도원차트는 도경완과 대세 가수 이찬원의 새로운 음악랭킹 차트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받는 가수들을 초청해서 그 가수에 대한 음악과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대세 가수 이찬원은 이에 앞서 지난 2021년 가수 김희재와 함께 ‘플레희리스또’의 MC를 맡으며 주제별 음악을 소개하며 자신들의 음악적인 지식을 전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찬원과 도경완이 MC를 맡은 K-STAR 채널의 ‘도원차트’에는 가수 왁스도 방송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는 5월 16일 첫 방송이 진행될 예정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은 이번 K-STAR 채널의 ‘도원차트’ MC까지 맡으며,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사랑받으며, 대세 MC로 자리를 잡으며 K-STAR 채널 ‘도원차트’(월), MBN 빽투더그라운드(화), JTBC 톡파원25시(수) 그리고 KBS 불후의명곡(토)의 MC를 맡으며 대세 MC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2명
100%

총 2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

관련기사

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