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신곡 '저 별이 아쉬워서 헤어지기 싫은 이 밤이야' 15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이 달콤한 '봄 캐럴'로 돌아온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김용준의 새 디지털 싱글 '저 별이 아쉬워서 헤어지기 싫은 이 밤이야'의 포토를 깜짝 공개했다.

 

'D-2'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는 각각 녹음실 마이크와 신곡의 가사지를 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김용준의 아름다운 보이스를 절로 떠올리게 하는 녹음실 부스 안 마이크, 제목에서부터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저 별이 아쉬워서 헤어지기 싫은 이 밤이야'의 빼곡한 가사지의 조합이 새 싱글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김용준의 신곡 '저 별이 아쉬워서 헤어지기 싫은 이 밤이야'는 팝스러운 느낌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로, 간질간질하고 달콤한 보통의 연애 스토리를 담은 곡이다.

 

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친숙하고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별을 핑계 삼아 헤어지기 싫은 마음을 솔직하면서도 넘치지 않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며, 이미 사랑을 하는 이들과 아직 사랑이 오지 않은 이들 모두에게 '설렘'이라는 공감대를 선물할 러브송이다.

 

 

앞서 지난 12일 김용준이 고정 출연중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을 통해 신곡 '저 별이 아쉬워서 헤어지기 싫은 이 밤이야' 녹음 현장과 열창하는 김용준의 모습이 그려져 뜨거운 반응을 불러오기도 했다.

 

한편 김용준의 새 디지털 싱글 '저 별이 아쉬워서 헤어지기 싫은 이 밤이야'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