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지난 2월 20일 첫 정규 앨범 'ONE' 발매 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2월 28일 방송된 SBS M·SBS FiL '더쇼'에서 타이틀곡 '풍등'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성공적 컴백 활동을 벌이며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3월 24일부터 진행되는 이찬원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ONE DAY’는 9천 석이 오픈이 되면서 바로 매진을 하며, 서울 지역 예매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이와 함께 이찬원은 오는 5일 SBS 인기가요에 두 번째로 출연하며, 지난 2월 28일 방송된 SBS M·SBS FiL '더쇼'에서 타이틀곡 '풍등'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이후에 두 번째 1위에 도전장을 냈다.
이날 출연 가수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함께 황민현, 박우진, 예성, 온리원오브, 리사, 더보이즈, 스테이씨, 퍼플키스, 티엔엑스, 트라이비, 에잇턴, 트리플에스, 피프티피프티, 라임라잇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20일 첫 정규 앨범 '원(ONE)'으로 가요계에 돌아온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발매 당일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수록곡까지 차트인에 성공했다.
찬또배기 이찬원은 'ONE'으로 초동 판매량(집계 기준 2월 20일~2월 26일) 57만 7492장을 기록하며 역대 솔로 가수 음반 초동 8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자체 커리어를 경신했다.
특히 이번 앨범 디지팩 버전이 환경 문제 부담을 덜겠다는 이찬원의 요청에 따라 플라스틱 케이스 대신 지류 형태로 구성됐다는 점이 더욱 큰 의미를 남겼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오는 3월 5일 SBS 인기가요에 두 번째에 도전장을 내며, 팬들은 이날 “이찬원이 1위를 했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