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모델 씨스팡, 18일 NS홈쇼핑 방송 예정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씨스팡 광고모델 이찬원은 선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가수 활동은 물론 TV에서도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씨스팡 또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씨스팡 측에 따르면 오늘(18일) 오후 10시 50분에 NS홈쇼핑 2차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이날 오전 1시에 진행된 롯데홈쇼핑은 전체 매진이 됐다.

 

씨스팡은 중독성 있고 유쾌한 광고로 인기몰이했던 경험을 살려, 2023년 TV에서는 트로트 대세 이찬원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CM으로 탈바꿈해 관절팔팔의 새로운 분위기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앞서 씨스팡은 이찬원과 함께하는 설날 기획전으로 지난 6일부터 설맞이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씨스팡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해 인터넷 온라인몰에서 대표 제품을 설날 최대 할인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현재 JTBC '톡파원 25시' MC와 KSTAR 도원차트 시즌2 MC와 KBS 2TV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으며,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고정 출연 중이다. 오는 24일에는 JTBC 안방판사에 전현무와 오나라, 홍진경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의 MC를 맡을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 소속사는 오는 19일부터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의 예약에 관한 소식을 전한다고 밝히며,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은 오는 2월에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