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찬또배기 이찬원 ‘관절팔팔 씨스팡’, 13일 NS홈쇼핑 첫 방송 매진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씨스팡에서 2023년 광고모델로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을 발탁하며 13일 NS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찬원의 팬덤과 인기를 확인하듯 첫 방송은 매진으로 끝났다.

 

씨스팡은 이날 NS홈쇼핑에서 오전 6시 35분에 첫 방송을 론칭을 하며, 종료 시간 1분을 남겨 놓고 매진 공지가 방송 자막에 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트로트는 물론 MC와 예능계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가수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씨스팡의 매출 상승 견인이 눈에 띄고 있다.

 

앞서 1월 2일 광고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지난 9일 저녁 8시부터 모바일 쇼핑에서 생방송을 진행했으며, 네이버 모바일 방송 역사상 역대급 매출이 발생했다고 씨스팡은 공지를 올렸다.

 

 

씨스팡은 지난 5일 씨스팡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 ‘이찬원의 씨스팡 TV광고 15초 CM송’과 ‘이찬원의 씨스팡 TV광고 30초 CM송’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찬원이 부른 CM송은 15초 분량과 30초 분량으로 제작이 되어 공개되자마자 팬들에게 알려지며 ‘씨스팡 CM’송이 인기몰이하고 있다. 이찬원의 독보적인 목소리와 반복되는 씨스팡 관절팔팔의 가사가 어우러져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있다.

 

 

씨스팡은 중독성 있고 유쾌한 광고로 인기 몰이했던 경험을 살려, 2023년 TV에서는 트로트 대세 이찬원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CM으로 탈바꿈하여 관절팔팔의 새로운 분위기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씨스팡 광고모델 이찬원은 선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가수 활동은 물론 TV에서도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씨스팡 또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현재 JTBC 톡파원25시 MC와 KSTAR 도원차트 시즌2 MC와 KBS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으며, KBS 편스토랑에 고정 출연 중이다. 1월 24일에는 JTBC 안방판사에 전현무와 오나라, 홍진경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의 MC를 맡을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