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약속 지켰다…창원 찬스 자녀 결혼식에 쌍화환 보내 축하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힐링 트롯돌' 이찬원이 지난 23일 SBS 미디어넷 '더 트롯쇼(The Trot Show)' 금산 특집에 출격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그리고 이날 오전에 이찬원은 찬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창원의 한 결혼식장에서 진행된 찬스 팬들의 두 자녀의 결혼식에 2개의 화환을 보냈다.

 

 

팬들을 위한 역조공으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 것이다. 이찬원은 가수 장민호와 함께 진행한 ‘민원만족 콘서트’에서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리는 자녀를 둔 찬스 팬들의 사연을 받았다.

 

이날 사연에서 10월 23일 창원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찬스 팬들의 자녀 결혼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찬원은 “찬스 분들이 사돈이 돼 제가 소개한 것일 수도 있으니 스케줄이 되면 꼭 축가를 불러드리고 혹 스케줄이 생기면 화환을 보내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23일 일요일 오후 6시부터 금산 인삼관 광장에서는 ‘더 트롯쇼 금산특집’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었다. 이찬원이 축가를 부를 수 없는 상황이었고, 그리고 콘서트 현장에서 이야기한 내용이기에 이찬원이 잊어버릴 수도 있었다.

 

 

하지만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축가를 못 해주는 미안함을 담아서 양쪽 신랑 신부 찬스 혼주 두 분에게 축 화환과 쌀도 함께 보냈다. 이 내용이 찬스 팬들을 통해서 인스타그램에 소개가 됐고, ‘권영찬 행복TV’ 방송에도 소개가 됐다. 이 소식을 접한 찬스 팬들은 ”역시 가수 이찬원 님은 약속 잘 지키는 최고의 가수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해 9월 이찬원은 첫 싱글 앨범 '편의점'으로 '더 트롯쇼' 첫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찬원은 그래 10월에 다시 첫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인 '힘을 내세요'로 '더 트롯쇼' 1위에 오르며 저력을 입증했다.

 

이후 이찬원은 직접 자작곡에 참여한 '참 좋은 날'로 3월 둘째 주, 4월 둘째 주와 넷째 주, 5월 첫째 주 등 총 4회 1위에 오르며 '더 트롯쇼' 1위의 단골 주인공이 됐다.

 

한편 금산 특집 '더 트롯쇼'는 오는 31일 월요일 저녁 8시 SBS FiL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