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태 신곡 ‘별다를 거 없어’, 발매 당일 음원 차트 1위


가수 김기태의 신곡 ‘별다를 거 없어’가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20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후 6시 발매된 ‘별다를 거 없어’는 발매 당일 기준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멜론 HOT100(30일) 15위와 HOT100(100일) 26위에 안착했으며, 벨365 최신 TOP100 2위까지 기록하며 흥행의 시작을 알렸다.

김기태의 ‘남자’ 시리즈 첫 시작을 알리는 ‘별다를 거 없어’는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을 중심으로, 이준호의 원곡을 재해석했다. 김기태는 단 한 소절만으로 곡의 분위기를 장악하며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다.

그의 신곡에 “모두의 가슴에 깊은 울림이 된다. ‘남자’ 시리즈 출발을 응원한다”, “김기태 목소리로 이야기하는 이별은 더 슬프고 쓸쓸하다”, “애절한 가사와 김기태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남자’ 시리즈는 김기태가 어떤 이야기와 태도로 노래하는 사람인지를 보여주기 위한 프로젝트다. 첫 곡인 ‘별다를 거 없어’부터 뜨거운 호응 속 주요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면서 그의 감성이 통했음을 증명했다.

김기태는 현재 MBC 오디션 프로그램 ‘1등들’에도 출연하며 자신의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등들’은 역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들이 맞붙는 오디션으로, 김기태가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