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렌드지(TRENDZ)가 13일 디지털 싱글 ‘Kart Racer’(카트레이서) 발매를 앞두고 음원 일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트랙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통통 튀는 퍼커션과 힙합 베이스가 어우러진 사운드가 일부 담겨있다.
발렌타인데이를 하루 앞두고 공개되는 이번 곡은 멤버 라엘과 은일이 작곡에 참여하고, 은일·라엘·한국이 작사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더욱 특별함을 지닌다. 여기에 예찬이 안무 제작에 참여하며 곡의 의미를 한층 확장했다. 데뷔 이후 작사·작곡과 안무 제작에 꾸준히 참여해온 트렌드지의 아티스트적 성장과 창작 역량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대목이다.
트렌드지는 신곡 ‘Kart Racer’(카트레이서)를 통해 한층 밝고 유쾌한 음악적 변신을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향해 힘차게 질주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특히 발매 다음 날 발렌타인데이에 진행되는 국내 팬미팅 자리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과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어 21일부터 유럽 주요 5개 도시를 순회하는 ‘트렌드지 온 더 무브 투어 인 유럽’을 진행한다. 독일 마인츠, 덴마크 코펜하겐, 이탈리아 제노바, 스코틀랜드 에딘버러, 아일랜드 더블린을 잇는 이번 투어는 케이팝 공연이 드문 도시까지 포함해 글로벌 활동 반경을 한층 확장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