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새 앨범 발매 예고....심볼 로고 공개로 궁금증 자극

 

 

가수 손태진이 새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손태진은 1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심볼 로고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로고는 빨간색 하트와 음표가 결합한 통통 튀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었다. 손태진은 사랑과 음악을 동시에 녹여낸 이번 로고를 선보이며 설렘 가득한 컴백 신호를 보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손태진은 그간 클래식, 발라드, 트로트 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뛰어난 곡 해석력을 입증해 왔다. 또한 MBC ON '트롯챔피언'과 SBS Life, SBS M '더 트롯쇼' 등 트로트음악방송에서 모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7월 발매한 전유진과의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로는 진정성 있는 효의 메시지를 전하며 국내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손태진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앨범을 선보이는 건 정규 1집 'SHINE' 이후 약 1년 만이다. 손태진은 새 앨범을 통해 더욱 폭넓어진 감정선을 토대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손태진은 오는 12월 6~7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It's Son Time''을 개최한다. '손태진의 시간'이라는 의미의 투어 타이틀처럼, 손태진은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함께 스토리텔링 형식이 어우러진 완성형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0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