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31일 영어 앨범 'OUR NOW' 발매...'개인→우리' 서사 확장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첫 영어 앨범을 선보인다.

 

31일 소속사 알비더블유에 따르면,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영어 앨범 'OUR NOW(아워 나우)'를 발매한다. 

 

퍼플키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상반된 분위기의 더블 타이틀곡을 수록했다. 첫 번째 타이틀곡 'DOREMI(도레미)'는 사랑을 만들어내는 마법의 주문 같은 곡이다. 단순한 한국어 버전의 번안이 아닌, 새로운 내용이 전개된다. 퍼플키스는 음악을 통해 피어나는 감정과 희망을 노래하며, 반복되는 현실 속에서 자신만의 원동력을 찾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반면 두 번째 타이틀곡 'WANT U BACK(원트 유 백)'은 끝내 놓을 수 없는 사랑을 이야기하며, 이끌림을 거부할 수 없는 마음을 노래한다.

 

'DOREMI'는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두려움의 감정을 딛고, 새롭고 희망찬 미래를 다짐하는 퍼플키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멤버들은 반복되는 각자의 현실 속에서 벗어나 함께 행복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으로 '우리의 지금'을 상징적으로 나타낼 예정이다.

 

이 외에도 'OUR NOW'에는 △따뜻했던 감정이 차갑게 변해가는 과정을 표현한 'Unhappily Ever After', △퍼져가는 독처럼 피할 수 없는 매력을 담은 'Ponzona', △밀고 당기는 감정을 좀비들의 술래잡기에 빗댄 'Zombie', 남들과는 다른 퍼플키스만의 매력에 최면처럼 빠져드는 'memeM', △억압의 사슬을 끊고 해방과 자유의 순간을 풀어낸 'Sweet Juice', △함께하는 시간을 찬란한 축제로 비유한 '7HEAVEN'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OUR NOW'는 퍼플키스가 지난 7월 발매한 싱글 2집 'I Miss My...'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행복'이라는 주제를 '개인'에서 '우리'의 범주로 확장했다. 눈빛만으로도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된 지금, 퍼플키스는 서로가 서로의 삶의 의미이자 행복이 되어주길 바라는 소망을 담았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9월 13일 일본에서 월드투어 'PURPLE KISS 2025 TOUR: A Violet to Remember'의 막을 열며, 글로벌 팬들과 더욱 진심 어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