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오는 29일 새 싱글 '사옵뮤 외전: 여름방학 에디션!'을 발표한다.
24일 소속사 페포니뮤직에 따르면, '사옵뮤 외전: 여름방학 에디션!'은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4집 '사운드 오브 뮤직 pt.1(Sound of Music pt.1)’과 추후 나올 '사운드 오브 뮤직 pt.2' 사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 같은 앨범이다.
잔나비는 싱글 발표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잔나비가 바닷가에 뛰어드는 모습과 모래사장에 새 싱글 발매일을 새겨 넣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아날로그 감성이 녹아 있는 영상미와 잔나비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어우러지며 신곡 무드를 암시해 기대감을 높였다.
기존에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던 ‘잔나비 소곡집 l’의 ‘가을밤에 든 생각’이 가을을, ‘잔나비 소곡집 ll’의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이 봄을 상징했다면 이번 신곡은 여름 바다의 풋풋한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잔나비 특유의 낭만적인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잔나비는 다음 달 2∼3일 앙코르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125'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 입성한다. 잔나비는 전국투어 ‘모든소년소녀들 2025’ 서울, 광주, 대구 공연에 이어 앙코르 콘서트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