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트롯', 손태진·양지은·인치완 등 듀엣 '3라운드' 앨범 발매

 

'잘생긴 트롯'이 화려한 듀엣 파트너들과 함께한 앨범을 공개한다.

 

빅오션이엔엠은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STORY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잘생긴 트롯 3라운드' 앨범을 발매한다.

 

'잘생긴 트롯 3라운드' 앨범은 '듀엣 순위 결정전'에서 공개된 듀엣 무대를 담았다. 지승현의 포근한 음색과 양지은의 탁 트인 목소리가 만난 '당신이 좋아'를 시작으로, 귀에 꽂히는 성량과 화려한 기교가 돋보인 김준호, 손태진의 '나야 나'가 수록된다.

 

또한 '미스트롯 3' 우승자 정서주도 놀라게 만든 현우의 꺾기와 감성을 극대화하는 차현승의 미성이 더해져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낸 '찬찬찬'도 포함돼 있다.이어지는 트랙 '어머니의 계절'은 세월 속 멀어져 가는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을 인교진, 인치완 부자의 스타일로 개사한 곡이다.

 

마지막 트랙에는 덤덤하지만 그리운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해 원곡자 장민호의 극찬을 받은 최대철, 장혁의 '내 이름 아시죠'가 담긴다.

 

'잘생긴 트롯 3라운드' 앨범은 트로트 팬들에게 듣는 즐거움은 물론, 뭉클함을 선사했던 감성 트로트까지 총 5곡으로 구성됐다.

 

'잘생긴 트롯' 3라운드 '듀엣 순위 결정전'은 특별한 듀엣 파트너들이 함께했다. '팬텀싱어', '불타는 트롯맨' 우승을 거머쥔 2관왕의 황태자 손태진, '미스트롯 2'에서 우승한 양지은, 현역 트로트 가수이자 인교진의 아버지인 인치완 등이 참여했다.

 

tvN STORY의 '잘생긴 트롯'은 음원 발매 기회가 주어지는 'T4(트롯 TOP 4, 최종 4명)'의 자리를 놓고 연예계 대표 스타 12명이 트로트에 진정성을 가지고 도전하는 서바이벌 음악 프로그램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90명
100%
비추천
0명
0%

총 9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