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14일 발표 드라마 OST 싱글 제목은…‘천국보다 아름다운’

 

가수 임영웅이 오는 14일 오후 6시 발표하는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 싱글의 제목은 드라마 제목과 동일한 ‘천국보다 아름다운’이라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10일 밝혔다.

 

이날 오전 임영웅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싱글의 앨범 재킷은 드라마의 영문 제목 ‘Heavenly Ever After’와 함께 바닷가를 거닐고 있는 배우 김혜자와 손석구의 다정한 모습을 담고 있다.

 

포근하면서도 뭉클한 감성이 전해지는 재킷 이미지는 임영웅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어우러지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전날 SNS를 통해선 임영웅의 따뜻한 목소리와 '아름다웠던 모든 날, 눈이 부시던 모든 날'이란 가사의 한 부분이 담긴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기도 했다.

 

이번 싱글은 드라마의 주제와 깊은 정서를 담아낸 협업곡으로, 임영웅은 “팬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드라마를 고심 끝에 선택했다. 드라마의 여운과 감동을 음악으로 한층 더 깊이 전하고 싶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앞서 '사랑은 늘 도망가', '우리들의 블루스', '모래 알갱이' 등 드라마와 영화 OST를 통해 감성적인 보컬의 진수를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이번 곡에서도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울림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19일 오후 10시 40분에 JTBC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3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