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칼하이 이태원 칠렉스 스테이지, 25일 임다이 공연 개최

 

로칼하이(LOCALHIGH)의 ‘로칼하이 이태원 Chillax Stage’ 세 번째 공연이 막을 올린다.

 

로칼하이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로칼하이 이태원 칠렉스 스테이지(로칼하이 이태원 Chillax Stage)’의 세 번째 공연을 개최, 힙합 아티스트 임다이(Im DAI)의 무대를 선보인다.

 

‘로칼하이 이태원 Chillax Stage’ 무대에 오르는 임다이(Im DAI)는 여자 힙합의 정석으로 불리며 강렬한 랩과 독창적인 무대 매너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힙합 신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임다이는 이번 무대에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깊이 있는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공연이 펼쳐지는 ‘로칼하이 이태원 Chillax Stage’는 이태원의 독특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새로운 문화와 예술을 탐구하는 복합 라이브 스테이지다. 크리에이터와 관객이 경계를 허물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자 실내외를 넘나드는 유연한 설계가 돋보인다. 특히 공연장의 열린 구조는 지나가는 이들에게도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며, 단순한 공연장을 넘어 창작과 영감의 허브로 자리잡고 있다.

 

로칼하이 관계자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색다른 무대를 기획하며 대중과의 교감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임다이의 공연은 강렬한 에너지와 독창적인 힙합 음악을 좋아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칼하이 이태원 Chillax Stage’는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경험과 창의적인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을 진행하는 로칼하이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 라인업을 보유한 레이블로, 아티스트들의 음원, 콘서트 등 여러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