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공식 캐릭터를 팝업으로 만난다.
10일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이날부터 19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29CM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공식 캐릭터 ‘쁘넥도’의 첫 팝업(‘BOYNEXTDOOR X BBNEXDO POP-UP ‘BBNEXDO in Town’)을 운영한다.
‘쁘띠 보이넥스트도어’의 합성어인 ‘쁘넥도’는 멤버들의 외모와 성격을 딴 캐릭터다. 캣삐(성호), 달링(리우), 명명(명재현), 한탯풍(태산), 삼한이(이한), 운아기(운학) 등 개성 강한 여섯 캐릭터로 구성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쁘넥도’의 외형부터 이름, 성격, 특징 등 캐릭터 설정 전반에 참여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보이넥스트도어가 사는 마을을 지키는 경비대원 ‘쁘넥도’의 다양한 포토존과 각종 이벤트, 머치를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이 ‘쁘넥도’가 경비대원으로 활동하는 마을을 방문하는 콘셉트로 꾸며져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다채로운 체험 공간도 마련돼 있다. 마을에 들어서는 듯한 출입구부터 직접 쓴 글을 부착할 수 있는 메시지 월과 다양한 포토존, 포토부스 등이 준비됐다. 미니 2집 ‘하우?(HOW?)’의 프로모션 영상인 ‘비트윈 후 앤 와이(Between WHO and WHY)’ 스토리 필름에 등장한 세트를 구현한 공간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은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 방문해 대기 시스템 등록 후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팝업 입장과 공식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로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커리어 하이’를 거듭하고 있다. 이 곡은 9일 자 멜론 일간 차트 34위에 올라 또 한 번 팀의 자체 최고 순위를 갈아치웠다. 지난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 후 상승세를 탄 점이 고무적이다. ‘오늘만 I LOVE YOU’는 일본 대형 음원사이트인 라인뮤직 ‘데일리 톱 송’ 1위를 밟으며 압도적인 기세를 과시했고, ‘중국 인기 척도’라고 불리는 QQ뮤직의 ‘유행지수’ 차트에서 전날보다 6계단 오른 15위에 자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