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콘서트 실황 영화 개봉한다...11일 예매 오픈

 

가수 정동원의 콘서트 실황 영화의 예매가 시작된다.

 

11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8일 개봉하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의 예매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11일부터 오픈된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넘나드는 만능 아티스트 정동원의 지난 3년간 콘서트 무대 하이라이트를 담아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이다. 영화에는 '미스터트롯'부터 함께해 온 트로트 열풍의 주역들이자 늘 든든하게 정동원의 곁을 지켜주는 가수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의  인터뷰도 담겨 있다. 전국 53개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동원 측은 앞서 생생한 현장감을 고스란히 담아낸 공식 트레일러로 이목을 모았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댓글을 통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곡의 무대 클립 영상을 개봉 전 깜짝 공개하는 ‘PICK 셋리스트’ 이벤트, CGV 곳곳에 있는 정동원의 등신대를 찾는 ‘정동원을 찾아라!’ 등 흥미를 자극하는 이색 이벤트들에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영화 개봉일부터 매주 다른 특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크리스마스에는 시즌에 어울리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N차 관람 이벤트’를 비롯한 풍성한 콘텐츠들이 예고되어 있으며, CGV 씨네샵에서는 싱어롱 관람을 위한 정동원 공식 응원봉과 가장 최근 발매된 앨범 ‘고리’의 현장 판매도 이루어진다.

 

정동원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성탄총동원'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에는 영화를 통해 특별하게 팬들과 만난다. 그런 만큼 무대인사와 여러 이벤트 등을 통해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따뜻한 연말을 선물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9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9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