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미니 3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사랑의 티키타카'

 

가수 장민호가 세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3’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호엔터테인먼트가 지난 6월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오십(五十)’을 시작으로, ‘사랑의 티키타카’, ‘홀씨’, ‘마음의 나이’, ‘살자’, ‘으라차차차’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된다. 장민호의 신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에세이 ep.3’는 앞서 발매한 ‘에세이’ 연작의 세 번째 시리즈로, 지난해 10월의 미니 2집 ‘에세이 ep.2’ 이후 1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신보는 무엇보다 화려한 협업진들로 눈길을 끈다.

 

먼저 타이틀곡 ‘사랑의 티키타카’에는 엑소, 김태우, 백지영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작업한 작곡가 이현승 프로듀서가 참여해 장민호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 ‘홀씨’, ‘살자’는 장민호의 ‘신발끈’, ‘풍악을 울려라!’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이동철 작곡가, 이용구 작사가가 참여했으며 ‘아! 님아’, ‘희망열차’를 작사·작곡한 X-CHILD가 ‘으라차차차’를 통해 장민호와 또 한번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오공감의 오태호가 작사·작곡해 완성도를 높인 ‘마음의 나이’는 오는 20일 선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장민호의 자작곡 ‘오십(五十)’까지 포함해 어느 때보다 풍성한 곡들로 가득 채웠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6명
100%
비추천
0명
0%

총 6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