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민호가 세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3’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호엔터테인먼트가 지난 6월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오십(五十)’을 시작으로, ‘사랑의 티키타카’, ‘홀씨’, ‘마음의 나이’, ‘살자’, ‘으라차차차’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된다. 장민호의 신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에세이 ep.3’는 앞서 발매한 ‘에세이’ 연작의 세 번째 시리즈로, 지난해 10월의 미니 2집 ‘에세이 ep.2’ 이후 1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신보는 무엇보다 화려한 협업진들로 눈길을 끈다.
먼저 타이틀곡 ‘사랑의 티키타카’에는 엑소, 김태우, 백지영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작업한 작곡가 이현승 프로듀서가 참여해 장민호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 ‘홀씨’, ‘살자’는 장민호의 ‘신발끈’, ‘풍악을 울려라!’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이동철 작곡가, 이용구 작사가가 참여했으며 ‘아! 님아’, ‘희망열차’를 작사·작곡한 X-CHILD가 ‘으라차차차’를 통해 장민호와 또 한번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오공감의 오태호가 작사·작곡해 완성도를 높인 ‘마음의 나이’는 오는 20일 선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장민호의 자작곡 ‘오십(五十)’까지 포함해 어느 때보다 풍성한 곡들로 가득 채웠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