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실황 영화, 내달 28일 CGV에서 개봉한다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현장을 담은 영화가 개봉된다.

 

CGV는 8월 28일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단독 개봉한다고 25일 밝혔다.

 

영화는 임영웅이 지난 5월 25∼26일 이틀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연 콘서트 실황과 그 뒷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임영웅의 상암벌(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으로 주목받은 당시 콘서트에는 10만명의 관객이 몰렸다.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콘서트 현장의 열기뿐 아니라 임영웅과 스태프가 1년 넘게 행사를 준비한 과정과 인터뷰도 담았다. 경기장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덮은 흰 천을 또 하나의 커다란 스크린으로 활용했다. 조명과 영상으로 극대화한 무대 효과와 헬륨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 다양한 무대 연출 등도 조명했다.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개봉은 약 1년 반 만이다. 지난해 3월 개봉한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25만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했다.

 

이날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는 지난 5월 약 10만명의 영웅시대(팬덤명)와 상암벌(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물들였던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트로트, 댄스, 발라드,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구사하는 임영웅이 노래하며 관객들과 교감 중인 순간을 포착했다.

 

'상암벌을 수놓은 하늘빛 축제,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한 첫 스타디움 입성기'라는 카피는 10만 영웅시대와 함께했던 콘서트의 소중하고 행복했던 추억을 다시 한번 스크린으로 불러낼 전망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8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8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