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여름 색채 가득 담은 신보 '스티키' 발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여름 색채를 담은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소속사 S2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스오브라이프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스티키(Sticky)'를 발매했다. 지난해 7월 셀프 타이틀 앨범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로 데뷔한 후 1주년을 기념해 내놓은 앨범이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신보를 통해 쉴 틈 없이 바쁘게 흘러가는 삶 안에서 조금은 느리지만 누구의 간섭도 없이 자유롭게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나비처럼 유영하는 모습을 표현한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스티키'는 청량하고 중독적인 멜로디, 매력적인 스트링 사운드, 아프로비트 리듬의 그루브가 돋보이고, 멤버들의 시원한 목소리와 건강한 에너지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폴란드 바르샤바를 배경으로 촬영됐다.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편안하고 밝은 에너지와 자유로운 분위기가 '원 테이크(한 번의 컷으로 촬영)’ 기법으로 담겼다.

 

또한 신보에는 멤버 벨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테 키에로(Te Quiero)’도 수록됐다. 타이틀곡이 여름 낮의 분위기를 담아냈다면, 이 곡은 여름 밤의 열기가 물씬 풍기는 라틴풍의 노래다.

 

키스오브라이프는 향후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