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9일 데뷔 14주년 기념해 팬송 '플라워' 공개

 

그룹 인피니트가 팬들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은 팬 송으로 돌아온다.

 

9일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에 따르면,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는 데뷔 14주년 기념일인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를 발매한다.

 

'플라워'는 "향기롭다", "향기로 와서 내게 피었다"라는 비유적 표현으로, 특별한 의미를 가진 상대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곡이다.

 

소속사 측은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 클럽명)에게 따뜻하고 부드러운 위로부터, 순수한 기쁨의 설렘까지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평소 팬들에 대한 애정이 각별했던 인피니트는 팬 송을 통해 오랜 시간 곁을 지키며 응원해준 인스피릿을 향한 달콤한 고백을 전한다.

 

이날 오후 7시에는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4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신곡은 물론 데뷔 14주년 소감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세계 각지의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인피니트는 오는 7월 13~14일 이틀 동안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를 개최하고 또 한 번 팬들과 만난다. 여섯 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 팬미팅은 지난 2017년 3월 개최한 '무한대집회 Ⅲ' 이후 약 7년 만에 개최되는 것이다. 티켓은 지난 5일 오픈과 동시에 이틀 모두 매진됐다.

 

'무한대집회 Ⅳ'는 360도 개방형 무대로 진행된다. 인피니트와 팬들이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