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7월 신보 '역성' 공개 후 9월부터 전국 투어 나선다

 

내달 앨범 ‘역성’을 발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

 

이승윤은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에 전국 투어 '2024 이승윤 콘서트 역성(2024 LEE SEUNG YOON CONCERT 易聲)'(이하 '역성')의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의 메인 오브제인 '체스판'이 깨지고, 검은색의 현들이 하나의 실타래처럼 엮여 공연명인 '역성'을 빚어낸다. 강렬한 사운드 속에 이번 앨범의 키워드로 추측됐던 '역성혁명'의 의미와 달리, 이번 투어의 타이틀이 '역성(易聲, 바꿀 역·소리 성)'으로 치환된다.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하는 효과가 컸다.

 

이승윤의 전국 투어 '역성'은 오는 9월 28~29일 서울을 시작으로 10월 12일 전주, 10월 19일 부산에서 펼쳐진다. 추가 투어 일정은 순차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이 중 전주와 부산 공연이 열리는 개최지는 대규모 야외 공연장으로 정해졌다.

 

소속사 측은 “가을 정취를 한껏 살린 이승윤 표 밴드 퍼포먼스로 또 한 번 '공연 강자'의 저력을 과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윤은 지난 21일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에 수록된 총 8개 트랙의 분위기를 미리 접할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 여정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승윤은 오는 7월 3일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을 발매한 뒤, 9월 28~29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전국 투어의 포문을 연다.


추천 비추천
추천
12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2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