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12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NOWADAYS의 멤버별 연우, 시윤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연우는 사이렌이 부착된 이동차에 탑승해 눈길을 끄는가 하면, CCTV 상황실로 전환된 화면 속 의자에 앉은 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글러브와 고글을 착용한 연우는 전선 클립을 맞붙이며 스파크를 일으켰고, 불꽃놀이를 연상케 하는 광경 사이로 눈부신 비주얼까지 자랑해 보였다.
시윤은 벽에 발을 붙인 채 날개를 펼친 모습으로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중에 떠올라 조종기를 조작하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글로벌 팬들의 설렘 역시 유발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용의 데뷔 트레일러를 통해 다섯 멤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부터 개개인의 매력까지 모두 선보인 NOWADAYS(나우어데이즈). 5세대 기대주로서의 힘찬 도약을 예고한 만큼, 탄탄한 실력으로 무장한 이들의 데뷔를 향해 이목이 쏠린다.
한편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월 2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