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로, 새 싱글 'Cierra la puerta' 발매…힙합신 베테랑 래퍼 Los 피처링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올라운더 아티스트 씨엘로(Cielo)가 남녀의 끈적이면서도 애달픈 사랑을 노래한다.

씨엘로는 지난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Cierra la puerta'(시에라 라 푸에르타)를 발매했다.

새 디지털 싱글 'Cierra la puerta'는 Latin urban(라틴 어반) 장르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R&B, Soul(소울), Jersey Club(저지 클럽)을 섞어 이국적인 사운드를 국내 감성으로 조화롭게 표현했다. 여기에 힙합신 베테랑 래퍼인 Los(로스)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씨엘로가 작사, 작곡한 'Cierra la puerta'는 '문을 닫다'라는 뜻의 스페인어로, 둘만의 공간에서의 남녀의 끈적한 사랑을 차갑고도 애달픈 가사로 표현한다. 매력적인 가사와 씨엘로의 허스키한 음색이 조화를 이뤄 청자들의 귀를 매료시킨다.

귓가를 녹일 새 싱글로 찾아오는 씨엘로는 아티스트 브라운티거(Brown Tigger)가 이끌게 된 'Mangrove' 크루에도 소속,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쭉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씨엘로(Cielo)의 새 싱글 'Cierra la puerta'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