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데뷔곡 'UhUh' 타이틀 포스터 공개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 돌입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신인 걸그룹 리센느(RESCENE)의 데뷔곡 명이 베일을 벗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1집 'Re:Scene'의 타이틀곡 'UhUh'(어어)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타이틀 포스터에는 흑백의 꽃 사진 위 발매 날짜와 함께 데뷔곡 명이 공개됐다. 앞서 발매한 선공개곡 'YoYo' 타이틀 포스터에서 발랄한 색감들이 가득했다면, 이번에는 흑백 사진과 함께 붉은색이 어우러져 리센느가 선보일 음악적 색깔에 대한 궁금증을 폭등시켰다.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센느는 'UhUh'를 통해 당당하고 매혹적인 콘셉트를 통해 강렬하고 향기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리센느는 가요계에 잊혀지지 않는 향기를 남기겠다는 포부로 데뷔하는 만큼, 어떤 그룹 아이덴티티와 음악으로 강렬한 향을 뿜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리센느는 앞서 선공개곡 'YoYo'(요요)를 비롯해 데뷔 앨범 티징 콘텐츠들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대망의 데뷔곡 명이 베일을 벗어 이들의 데뷔 열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리센느는 오는 26일 싱글 1집 'Re:Scene'로 정식 데뷔하며, 온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싱글 1집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