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릿지,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만 보면' 10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를 발매한다.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만 보면'이 발매된다.

 

'너만 보면'은 사랑하는 사람 앞 설레는 감정을 표현해 다가오는 봄에 안성맞춤인 곡이다. '너만 보면 내 맘이 너만 보면 이 떨림이/멈춰지질 않는 걸/자꾸 설레고 자꾸 떨리고/그대 앞에만 서면/바보가 되는 걸 이런 나를 한 번만 바라봐주겠니'처럼 사랑에 대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은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특히 가창에는 더 브릿지가 참여해 특유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에는 실력파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를 비롯해 필승불패W, 윤우주가 합세해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웰메이드 발라드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6년 '따뜻한 그대'로 데뷔한 더 브릿지는 고유의 색채가 돋보이는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참여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만 보면'은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