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신보 '필린 핫' 오늘(7일) 발매…다듀 최자 지원사격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올봄 가요계를 뒤흔들 신보로 컴백한다.

 

아이칠린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Feelin' Hot)'을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으로 화려하게 귀환한다.

 

'필린 핫'의 타이틀곡 '온 마이 립스(ON MY LIPS)'는 밝은 신스 사운드, 2000년대를 연상시키는 에너지 넘치는 드럼 사운드와 생생한 호른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활기차고 세련된 댄스 장르의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가 작사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당돌함과 카리스마로 가득 찬 가사를 통해 아이칠린만의 자신감과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무료한 일상 속 재미를 갈망하는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자극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필린 핫'에는 대중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1차 선공개곡 '바이트 미(BITE ME)', 팀 내 포지션을 불문하고 전 멤버가 랩에 도전한 2차 선공개곡 '데미갓(DEMIGOD)', 2024년을 맞이해 새롭게 탄생한 'La Luna (달의 아이) 2024 Ver.'까지 알차게 수록돼 기대를 더한다.

 

아이칠린은 지난 5일 컴백 준비기를 그린 다큐멘터리 '희로애락(喜怒哀樂, A Spectrum of Emotions)'을 공개하기도 했다. '필린 핫' 제작 과정 전반과 녹음, 안무 연습, 뮤직비디오 촬영 등 오랜 시간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해 온 멤버들의 일상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까지, 아이칠린의 피나는 노력과 깊은 '팬 사랑'이 담긴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칠린은 지난해 '사이렌(Siren)'을 통해 강렬한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킥 스타트(KICK-START)'를 통해 청량미 넘치는 하이틴 요정들로 변신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렸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킨 아이칠린이 새 앨범 '필린 핫'을 통해 어떤 색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