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컴백 소식을 알리며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안예은의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안예은의 새 싱글 '노승과 잔나비' 이미지 티저가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는 웃고 있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긴 필름 사진이 자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빈티지한 느낌의 배경과 원숭이, 쥐가 그려진 일러스트는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신곡 ‘노승과 잔나비’는 노래 제목에서부터 어떤 의미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는가 하면, 안예은만의 진솔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어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노승과 잔나비’ 이미지 티저를 오픈하며 이목을 끈 안예은은 앞서 공개한 신곡 타임테이블 대로 두 번째 이미지 티저에 이어 커버 티저, 하이라이트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에 답할 예정이다.
2015년 SBS 'K팝스타 시즌5'에 참가해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데뷔했다. 이후 안예은은 '장르 개척자'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동요, 호러송 등 장르를 뛰어넘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안예은은 봄과 어울리는 분위기의 신곡 '선'을 선보였다. '선'은 ‘밀당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안예은의 사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되돌릴 수 없는 재앙을 위해 선을 그어주길 바라는 사소하지만 솔직한 안예은의 이야기를 담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한편 안예은의 신곡 '노승과 잔나비'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