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경 작가, '행복한 여성으로 살며 소통 공감력 키우기' 주제 강연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기자 출신 방송인으로 잘 알려진 유인경 작가는 최근 MBN '동치미' 출연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서 평론가로 활동하고 있다.

 

또 유인경 작가는 '기쁨 채집'을 출간하며 그 내용을 강연식으로 유쾌, 통쾌, 상쾌하게 전하고 있다.

 

유 작가는 오는 3월 중순 한 화장품 기업의 우수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서 유 작가는 “여성으로 살면서 직장과 가정을 병립해야 하는 상황에서의 다양한 소통에 관해서 이야기한다”고 전했다.

 

유 작가는 최근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당당한 여성, 행복한 여성'으로 사는 방법에 대해서 자신의 의견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유 작가는 다양한 강연 현장에서 '여성의 인권'과 '삶의 기쁨과 노하우' 그리고 '기쁨 채집'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유 작가는 오랜 세월을 통해 수많은 사람을 직접 혹은 간접으로 만나면서 그 누구도 완벽하지 않고 항상 행복하지도 않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한다.

 

그는 돈이 아무리 많아도 끊임없이 더 가지려 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성형수술 등에 집착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전한다.

 

한편 그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이호선 숭실사이버대학교 기독교상담복지학과장 △이재용 전 아나운서 △최형만 강사 △개그맨 황기순 △개그우먼 팽현숙 등 다양한 스타강사들과 함께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