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전국투어 '아이 엠: 컬러풀' 성료…'무반주 라이브' 눈길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에일리가 전국 팬들과 연말연시를 함께한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9일 에일리는 소속사를 통해 "'에일리언'(팬덤명)과 전국의 관객분들 덕분에 이번 전국투어도 성황리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음악으로 여러분께 행복을 전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일리는 지난 6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아이 엠 : 컬러풀 / I AM : COLORFUL' 공연을 끝으로 지난해 10월 서울에서 시작해 9개 도시(서울·부산·울산·창원·청주·인천·광주·대구·부천)에서 진행된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이날 '보여줄게', '가르치지마'로 공연의 포문을 연 에일리는 '손대지마', '노래가 늘었어',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U&I' 등 대중에게 익숙한 곡들을 쉼 없이 선보여 히트곡 퀸 다운 무대를 이어갔다.

 

이어 'RA TA TA'(라 타 타), 'Big It Up'(빅 잇 업), 'Headlock'(헤드락), '너나 잘해' 등 댄스 무대를 이어간 에일리는 지친 기색 없이 파워풀한 가창력과 춤 실력을 뽐내며 남다른 '소울 디바' 클래스를 입증했다.

 

 

에일리 공연을 대표하는 '무반주 라이브'도 눈길을 끌었다. '무반주 라이브'는 에일리가 즉석에서 팬들의 신청곡을 무작위로 받아 무반주로 라이브를 선물하는 이벤트 무대로, 팬들의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내면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앙코르부터가 본격 시작"이라는 에일리의 멘트처럼 '저녁하늘'을 시작으로 'Heaven'(헤븐), 'Ain't That Pretty'(에인 댓 프리티), 'Atmosphere'(앳모스피어), 'MASH UP'(매쉬 업) 등 앙코르 곡이 줄을 이으며 마지막까지 무대를 꽉 채웠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아이 엠 : 컬러풀 / I AM : COLORFUL'은 무채색 위에 에일리만의 색을 하나씩 덧그려 완성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돼 150분 동안 관객들에게 눈과 귀가 즐거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쉴 틈 없이 몰아친 에일리의 무대와 공연 내내 이어진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은 공연이 끝난 뒤에도 진한 여운을 남기며 전국투어의 마침표를 찍었다.

 

한편 에일리는 신곡 준비와 방송 출연 등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