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김성규가 티저 포스터를 통해 단독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단독 팬미팅 'ㅅㄱ 2'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빛바랜 배경의 감성적인 디자인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리스마스 당일 공개된 단독 팬미팅 개최 소식은 김성규의 새 활동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같아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같은 날 정오 공지된 내용에 따르면 김성규는 오는 2024년 1월 27일 KBS 아레나에서 단독 팬미팅 'ㅅㄱ 2'를 개최하고 오후 3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특히 지난 2021년 개최된 김성규의 첫 비대면 팬미팅 'ㅅㄱ'가 그와 팬들이 하나되는 '세계'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에 이어, 이번 'ㅅㄱ 2'는 어떤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첫 번째 'ㅅㄱ'가 코로나19의 여파로 비대면 팬미팅으로 진행됐던 것과 달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ㅅㄱ 2'는 글로벌 팬들과 한 공간에서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대면 팬미팅으로 진행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올 한해 단독 콘서트 '[LV]'를 통해 환상적인 라이브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국보급 보컬리스트' 수식어를, 이어진 인피니트 완전체 활동으로 'K팝 레전드'의 위엄을 재차 입증한 김성규가 한층 더 새로워진 'ㅅㄱ 2'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성규의 단독 팬미팅 'ㅅㄱ 2'는 오는 2024년 1월 27일 KBS 아레나에서 오후 3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1월 2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4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