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개그맨 출신 트로트 가수 조원석이 홍진영, 김수찬 연말 파티 콘서트에 힘을 보탠다.
조원석은 17일 오후 6시 청주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열리는 2023 부모님 버킷 콘서트 '꼭!갈콘'에 특별 게스트로 출격, 특유의 센스 넘치는 입담과 노래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디포스트가 기획한 이번 콘서트는 탁월한 가창력과 흥 넘치는 '트롯여왕' 홍진영과 '미스터트롯' 출신 넘치는 끼와 가창력 '프린수찬' 김수찬이 함께한다.
청주 시민 A씨는 “김수찬 팬인 어머니를 위해서 예매했다”며 “올해 못한 효도를 하는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홍진영과 죄민수로 유명했던 개그맨 조원석 무대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지역에 크고 작은 축제가 열리는 요즘 조원석은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그간 각종 축제 및 페스티벌을 섭렵하며 '섭외 0순위'로 자리 잡은 조원석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관객들과 친근한 소통까지 이어갔다.
개그맨을 넘어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하는 조원석은 어느 행사에도 제격이라는 후문이다.
비교적 규모가 작은 마을 축제는 예산 문제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 조원석은 가성비 좋은 '갓성비 연예인'으로 불리며 여러 마을 축제에 MC와 트로트 가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조원석은 1집 '고독한 남자', 2집 '됐다 그래'로 트로트 가수의 자리를 굳히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