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루시 싱글 6집 'Boogie Man'(부기맨), 오늘 네모 앨범 발매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오늘(5일) 싱글 6집 'Boogie Man'(부기맨)을 네모 앨범으로 발매한다.

 

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로 구성된 밴드 루시는 지난 앨범과 전혀 다른 느낌의 타이틀곡 'Boogie Man'과 루시 스타일 캐럴인 'Over The Christmas'(오버 더 크리스마스)를 싱글 앨범에 담아 팬들에게 찾아왔다.

 

다음 날인 6일 오후 7시 30분에는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UNDERSTAGE(언더스테이지)에서 음감회를 열어 팬들과 만난다. 이는 국내 및 해외의 루시 팬들을 위해 루시 공식 유튜브 채널 'LUCY ISLAND'(루시 아일랜드)를 통해 생중계된다.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낸 부기맨을 표지로 세운 싱글 앨범은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의 네모 앨범으로 발매된다. 지름 45mm의 미니어처 LP인 태그 LP와 6장의 포토 카드 그리고 3종의 스티커로 구성된다. 친환경 플라스틱인 에코젠을 소재로 제작된 케이스에 담겨 환경을 생각하는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네모즈 앱을 설치해 로그인 후 태그 LP를 태그해 등록하면 루시의 앨범을 즐길 수 있다. 노래 외에도 영상과 휴대폰에 다운로드 가능한 다양한 이미지들을 볼 수 있다. 루시의 이미지를 보며 음악을 즐길 수도 있고 노래 가사 및 앨범 정보 등이 다국어로 제공돼 국내 및 해외 팬들까지 쉽고 편리하게 루시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오늘(5일) 네모 앨범으로 출시되는 루시 싱글 6집 'Boogie Man'은 네모즈샵을 비롯해 ktown4U, 핫트랙스, 인터파크, 알라딘, Yes24 등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