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여은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를 가창한다.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가장 슬픈 노래’가 발매된다.
‘가장 슬픈 노래’는 여은의 담담한 보이스로 시작해 클라이맥스로 고조될수록 폭발하는 듯한 고음이 매력적인 곡이다. 타이틀에서도 느껴지듯 ‘가장 슬프게 노래할 거야 어느 순간을 듣더라도/널 붙잡을 때, 끝내 널 보낼 때 듣던 목소리로 노래할 거야’와 같이 처절하고 슬픈 가사가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이번 곡은 다채로운 앨범 및 OST를 작업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한이 합세해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짙게 완성하는 넘버를 탄생시켰다.
여은은 그룹 멜로디데이로 활동한 데 이어 지난달 발표한 DS ‘고치려고 해’를 비롯해 활발한 앨범 발매는 물론, 인기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솔로 뮤지션으로 눈부신 행보를 펼치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이다.
한편 여은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가장 슬픈 노래’는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