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영웅 복귀 앞두고 공식 팬카페 ‘경기남부지역’ 6일 수원 현장 사진 공개

황영웅, 6일 리매치 투표 1위 지속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현재 비활동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MBN '불타는 트롯맨' 출신 황영웅의 인기여세가 무서울 정도로 상승하고 있다. 황영웅은 6일을 기준으로 리매치, 트롯스타 등 각종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네이버TV와 유튜브 조회수 등 급상승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서는 6일부터 전국적으로 지역 커뮤니티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6일 경기남부지역모임이 경기도 수원에 있는 한 고급 웨딩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500여 명이 모일 것으로 전망이 됐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남부지역 회원들뿐만 아니라 전국 지역의 팬 중 사전에 신청한 사람에 한해서 참석할 수가 있다. 이번 행사에는 가수 황영웅이 불러서 유튜브와 네이버TV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보이는 ‘안 볼 때 없을 때’ 작곡에 참여한 인기 작곡가 송광호씨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현장 취재에 따르면 이날 참석하는 500여 명의 공식 팬카페 회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주며, 현장에는 ‘황영웅 복귀를 염원’하는 다양한 문구가 새겨진 배너와 플래카드가 설치돼 있다.

 

황영웅의 네이버 공식 팬카페인 ‘파라다이스’에서는 다양한 투표에 팬들이 참여하며, 6일 주말을 맞이해서 리매치와 트롯스타 등 다양한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가수 황영웅 팬들은 6일 오후 1시 20분을 기준으로 리매치 투표 1위, 트롯스타 1위를 차지하며 황영웅에게 뜨거운 메시지를 보냈다.

 

특히, 리매치 투표는 6일 오후 1시 20분을 기준으로 황영웅은 리매치 투표 1위로 6205만4237표를 차지했으며, 임영웅은 2위로 1158만4968표를 차지했다.

 

그리고 트롯스타에서도 6일 오후 1시 20분을 기준으로 황영웅이 팬들의 응원을 받아서 1위를 차지했다. 트롯스타는 황영웅이 4307만979표로 1위를, 손태진이 217만7870표로 2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전남 광주 정기모임으로 오는 19일 광주에 위치한 한 연수원 대강당에서 정기모임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도 ‘안 볼 때 없을 때’ 작곡에 참여한 인기 작곡가 송광호씨가 초대받아 무대에 함께 할 예정이다.

 

오는 9월 4일에는 인천지역모임이 인천 작전동에 위치한 한 호텔의 연회장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이 될 예정이다.

 

‘황영웅의 공식팬카페’의 지역커뮤니티의 다양한 모임이 진행되며, 황영웅의 ‘비상’ 열창이 공식유튜브 휴TV에 업로드가 되면서, 8월이나 9월에 ‘황영웅의 복귀가 진행되는 것 아니냐?는 팬들의 응원과 문의도 급증하고 있다.

 

황영웅은 현재 활동을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네이버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 팬들이 몰려들면서 6일 오후 1시 20분을 기준으로 4만1371명을 넘어섰다.

 

지난 5일 네이버TV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2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황영웅에 대한 그리움’을 그대로 전했다.

 

한편 황영웅의 네이버 공식 팬카페인 파라다이스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다. 6일 오후 1시 20분을 기준으로 4만1371명을 넘어서면서 불타는 트롯맨과 미스터트롯2 중에서 가장 큰 팬카페로 성장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232명
92%
비추천
19명
8%

총 25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