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을 줄 몰랐다, 좋은 가수 될 것" BTS 정국, 'Seven' 인기가요 1위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첫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으로 '인기가요' 1위 주인공이 됐다.

 

30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 정국, 뉴진스, 엔시티드림이 1위 후보로 올랐다.

 

이날 정국은 솔로곡  'Seven'으로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정국은 “자신 있었던 곡이었긴 했는데, 곡뿐만 아니라 아미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이 있어서 얻은 값진 결과가 아닌가 싶다”고 빌보드 '핫 100' 1위 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세븐'에 대해 “올여름을 강타한 서머곡이다. 되게 매력적인 곡이다. 아마 안 질리실 거다. 많이 많이 들어달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그러면서 팬들을 향해 “해외 일정 마치고 여러분 보고 싶어 온 거다. 무대 즐겨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정국은 '세븐' 무대를 국내 팬들에게 최초 공개했다. 정국은 여유로운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정국은 1위 후보에 함께 오른 NCT DREAM의 'ISTJ', 뉴진스의 '슈퍼 샤이(Super Shy)'를 꺾고 '인기가요' 7월 마지막 주 1위를 했다. 정국은 “제가 받을 줄 몰랐다. 너무 감사드린다. 소감 준비 못 했는데, 앞으로도 '세븐'으로 좋은 스타트 했으니까,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주는 좋은 가수가 되겠다”고 1위 소감을 전했다.

 

또 정국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와.. 일위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게 무슨 일이람..ㅜㅜ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 날도 더운데 오셔서 응원해주셨던 아미들 그리고 멀리서 응원해주셨던 아미들 전부 감사드려요!!! 오늘 가서 행복하게 잘 수 있겠어요ㅜㅜ 너무 고생 많았어요!!! 사랑한다아미!!!!!!!!!!!!”라며 못다한 감사 인사를 남겼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뉴진스(NewJeans), 미래소년(MIRAE), BOY STORY, 셔누X형원, 소유(SOYOU), ICHILLIN'(아이칠린), 아일리원(ILY:1), XG, NMIXX, NCT DREAM, 오마이걸, 정국,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KISS OF LIFE, HORI70N(호라이즌) 등이 출연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