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임윤아♥이준호, 꽁냥꽁냥 메이킹 영상 화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킹더랜드' 임윤아, 이준호 메이킹 영상이 화제다.

 

지난 4일 JTBC 드라마 유튜브 채널에는 '킹더랜드' 5·6화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준호가 산에서 조난당한 임윤아를 구하러 온 장면을 리허설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준호는 놀라는 장면을 위한 비명을 연습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준호는 절벽에서 재회한 임윤아를 달래는 장면을 리허설했다. 두 사람은 볼을 꼬집고, 품에 안기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본격 촬영 후 임윤아는 "나 떨어질 뻔했다"며 긴장했고, 이준호는 "안 떨어뜨려, 절대"라고 하며 꽁냥꽁냥한 모습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이렇게 케미가 좋으니 열애설 나지", "현장 분위기 진짜 좋다", "재밌게 촬영하는 거 보니까 즐겁다", "이준호 임윤아 케미 아니면 상상이 안 간다" 등 댓글을 남겼다.

 

앞서 두 사람은 7월 3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양측 소속사는 "워낙 친한 사이다, 열애설은 사실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