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신곡 MV 티저 공개…독특한 영상미 눈길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음악팬들의 감성을 저격한다.

 

케이시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시작부터 독특한 영상미로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통통 튀는 색감과 엎질러진 커피, 냉장고 안에 붙어있는 남자의 사진 등 독특한 오브제들은 스타일리시하면서 빈티지한 감성을 한층 끌어올렸고, 영상 말미 서로 마주 보고 미소 짓는 남녀의 모습이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경쾌한 리듬감과 어우러지는 케이시의 음색이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의 묘한 감정선을 예고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멜로망스의 '초대', 정승환의 '별', 비비지의 'Rum pum pum', 최유정의 'Sunflower' 등을 작업한 스튜디오 사피엔스의 노지훈 감독이 연출을 맡아 경쾌한 리듬감과 케이시의 감미로운 음색을 조화롭게 녹여냈다.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는 대중에게 익숙한 포크, 알앤비 풍의 발라드 음악으로,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마음을 취중진담으로 고백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살랑거리는 여름 분위기가 느껴지는 멜로디에 케이시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더욱 설레는 곡으로 탄생했다.

 

한편 케이시의 신곡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어 케이시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데뷔 8주년 기념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