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영웅 ‘안 볼 때 없을 때’ 통합 조회수 360만 넘어

황영웅 '안 볼 때 없을 때' 네티 2위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저음 황태자로 등극한 가수 황영웅은 MBN '불타는 트롯맨' 경연에 참여해 마스터들의 격려와 함께 매 경연에서 1위 순위를 유지하며 우승을 앞뒀었다. 이후 논란으로 결승전을 앞두고 프로그램을 하차한 뒤 활동을 쉬고 있다.

 

 

그런데도 황영웅에 대한 식을 줄 모르는 인기는 지속해 상승하고 있다. 황영웅의 현재 네이버 공식 팬카페로 알려진 ‘황영웅 파라다이스 팬카페’는 갈수록 회원이 늘면서 27일 오후 4시 5분 기준으로 3만5957명을 넘어섰다.

 

황영웅을 보고 싶은 팬들이 네이버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로 집결하며 3만6천명을 코앞에 두고 있다.

 

 

최근 치러진 경연 대회 TV조선 미스터트롯2와 MBN 불타는 트롯맨 경연자 중 가장 많은 팬덤을 보유한 팬카페가 됐으며, 1위 가수보다 3배나 많은 팬이 모여, 조만간 4만을 넘을 것으로 예측된다.

 

팬들의 ‘황영웅에 대한 그림움’은 황영웅이 자숙 중인 비활동 기간에도 황영웅의 음원이 차트에 랭크인 됐다.

 

또 황영웅이 경연 중에 부른 ‘안 볼 때 없을 때’ MBN 노래 영상은 지난 26일 네이버 TV 2위를 차지했으며 18일째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와 함께 황영웅이 하차하기 전 마지막 부른 황영웅의 곡인 ‘안 볼 때 없을 때’의 조회수도 1위를 달리고 있다. 네이버 조회수로는 현재 95만 조회수를 넘어섰으며, 유튜브 조회수로는 MBN 불타는 트롯맨 158만회와 MBN MUSIC 88만회를, MBN 엔터테인먼트 19만회를 넘어서며 통합 조회수가 360만을 넘어섰다.

 

지난 25일에는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의 경기 남부와 서울 합동 팬들의 자발적 모임이 있었다. 서울 합동 모임은 강서구민회관에서 진행됐으며, 지난 2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이 됐다.

 

팬카페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는 부탁에 900여 명이 넘는 팬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해 우장홀 1층과 2층 홀을 가득 채우며 전석이 가득 찼다.

 

 

이와 함께 황영웅 팬카페 인천 정규모임은 오는 29일 오전 12시 강화군에 위치한 공원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다. 부산(경남) 지역 모임은 오는 6월 11일 창원시의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지역별 황영웅의 팬카페 지역 모임은 네이버 공식 팬카페인 파라다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황영웅 소속사는 네이버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 “가수님을 보고 싶어 하는 팬분들을 위해서 예전 연습영상을 올려 드렸는데 많이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396명
99%
비추천
3명
1%

총 399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