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리아,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가창…'수백날 수천밤' 오늘(26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ITZY(있지) 멤버 리아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를 가창한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오늘(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ITZY 리아의 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PART.5 ‘수백날 수천밤’을 발매한다.

 

‘수백날 수천밤’은 빈티지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풍성한 오케스트라 연주가 웅장하고 화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ITZY 리아 특유의 가성과 진성을 넘나들며 섬세한 표현력으로 팬들에게 깊은 여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TZY 리아는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환혼’ OST에서 섬세한 가창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첫 월드투어 ‘체크메이트’까지 성료하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ITZY 리아. ‘낭만닥터 김사부 3’에서도 듣는 이들을 매료시킬 특별한 OST 음원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백날 수천밤’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별에서 온 그대’, ‘홍천기’ 등 수많은 명품 OST로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은 전창엽 음악감독이 작업했다. 여기에 작곡가 Zeenan, OneTop, J.Season과 협업해 또 하나의 ‘믿고 듣는’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 3’는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의사들의 흥미진진한 사건 사고들이 벌어지며 순간 최고 시청률 16%를 기록하는 등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낭만닥터 김사부3' 9회는 오는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10회는 같은 달 27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