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성형외과, 유튜브 채널 ‘신데렐라튜브’ 실버버튼 획득

'신데렐라튜브' 채널 개설 1년 만에 구독자 10만 명 돌파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신데렐라성형외과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신데렐라튜브 | Cinderellatube'는 채널 운영을 시작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구독자 10만 명을 넘어서면서 유튜브 실버버튼을 획득했다.

 

신데렐라튜브는 지난해 5월 3일 첫 영상을 시작으로 눈성형, 눈재수술 등 미용 성형수술에 대해 알기 쉽게 접근하고 성형외과 병원에서 근무하는 사람이 아니면 쉽게 알기 어려운 유용한 정보를 담아낸 성형 콘텐츠를 만들어 왔다.

 

특히 해당 채널은 연예인 주치의로 활동 중인 대표원장 정종필 의학박사가 직접 운영하면서 영상 댓글을 통해 직접 답변을 달아 구독자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등 적극적으로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채널을 운영 중인 정종필 박사는 국내외에서 수많은 셀럽의 성형주치의로 명성을 얻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다. 일반적으로 의료분야 채널은 전문적인 지식을 다루기 때문에 구독자들의 접근성이 낮은 편인데, 이렇게 단기간에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한 것은 이례적인 성과다.

 

이에 대해 해당 채널 관계자는 “정 박사는 국내 성형외과 의사로는 드물게 20년 넘게 연예 성형을 비롯해 셀럽 성형 분야를 개척한 경력과 노하우를 살려 다른 병원과는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지향하고 있는데, 그 덕분에 단기간 안에 좋은 성과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정 박사는 “많은 분이 관심을 두고 신데렐라튜브를 사랑해 주신 덕분에 콘텐츠를 선보인 지 1년 만에 10만 구독자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잘못된 성형정보를 바로잡고 올바른 성형정보를 재미있게 풀어내 많은 분이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성형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