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김혜수와의 추억 공유…"10년 넘는 찐 우정"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송윤아가 김혜수에 대한 돈독한 사랑을 고백하며 추억을 공유했다.

 

송윤아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니의 영상을 보시고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시고 감동받으시는 모습에 마음이 참 따뜻한 밤을 보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송윤아는 “저만, 혹은 지인들만 알고 있었던... 언니가 한 사람으로, 한 배우로서 걸어오고 고민했던, 생각하고 추구하는 삶의 깊이를 여러분과 나눌 수 있어 더없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언니와 나눴던 지난 추억들, 선물로 살짝 두고 오늘을 시작하려 해요 모두들 오늘도 또 힘내세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송윤아와 김혜수는 꼭 끌어안으며 우정을 과시할뿐더러 식사와 여행을 즐기며 재밌는 시간을 보냈다. 훈훈한 여배우의 모습이 보는 사람에게도 잔잔한 감동을 준다. 

 

최근 송윤아는 김혜수와 함께 유튜브 채널인 ‘by PDC 피디씨’에 출연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전해 많은 응원을 받았다. 두 사람은 과거 ‘김장 프로젝트’에서 만나 인연을 맺어 10년 넘게 우정을 키우고 있다.

 

특히 김혜수는 “은퇴 생각을 할 정도로 외로운 시간을 보냈다”며 “청룡영화제에서의 드레스 이슈가 싫었다”고 말해 이전 방송에서 볼 수 없는 이야기를 전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송윤아는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